가격 관련
1. 가격표는 접수시VAT포함입니다. 가격은 지대 및 원가 상승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격변동 및 예고 시 인쇄물에 의한 가격표보다 본 홈페이지의 가격표(접수창)가 우선합니다.)
2. 입금확인이 안 될 경우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간혹 가입고객님의 입금확인 미비(입금은행, 입금자명의 오류)로 보류 및
누락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입금상의 문제가 발생시 연락 주십시오.
3. 유선통화로 이루어진 견적은 예상견적이므로 데이타 및 정확한 샘플을 제출하셔야 정확한 견적이 나올 수 있습니다.
4. 규격 이외의 모든 제품에 가격이 추가됩니다.
5. 진행 중인 제품을 취소하시는 경우 제작공정 진행여부에 따라 주문 취소가 이루어지며 취소 불가한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취소요청 시 접수 담당자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관련
1. 인터넷 온라인 및 기타접수 시 의뢰사(주문자)명, 전화번호, 입금은행, 입금액, 입금자명이 일치되지 않을 경우 미납으로
처리될 소지와 함께 인쇄 작업이 진행되지 않아 누락이 될 수 있습니다.
2. 당일 7시까지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누락되어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3. 모든 작업물은 작업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작업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에 맞지 않는 작업물의 오류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디자인 및 인쇄관련
1. 일반적인 프린트 인쇄물(잉크젯, CLC)과 화면상에서 보이는 색상은 실제 옵셋인쇄물의 색상과 차이가 있으며, 서로 색상
표현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색상이 나올 수가 없습니다. 참고용으로만 가능합니다.
2. 동일 데이터로 반복 및 인쇄매수가 다른 제품을 인쇄할 경우에도 매번 색상의 차이는 발생 할 수 있습니다.
3. 양면 인쇄일 경우 앞, 뒷면의 색상 차이가 있으며 또한 지질의 종류 및 인쇄기종, 잉크의 종류, 하리꼬미의 배열에 따라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코팅 명함인 경우 베다가 너무 진하면 기포가 생기며, 비코팅인 경우 뒤 묻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5. 후가공의 재단작업의 경우 1~2mm의 오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오차를 감안하여 재단선 안쪽으로 2~3mm 여백을 두고 디자인
해야 합니다. 재단밀림으로 사방 상하좌우 여백이 동일하게 나와야 하는 디자인인 경우 동일한 재단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검정색이 아니더라도 색상 값이 300%가 넘는 경우 묻음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색상 값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먹을 사용하시는 경우 진하게 보이기 위해 C100%M100%Y100%K100%을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고객님께 있습니다. 당사는 먹의 경우 C10~30% M10~30% Y0% K100%의 색상 값을 사용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정확한 수량이 요구될 경우에 여분이 필요하므로 접수 시 담당자와 필히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8. 색상 및 수량 등 정확한 제작을 원하시는 고객은 합판이 아닌 별도 독판작업(샘플제시)으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9. 해상도를 무리하게 정적선(300DPI)을 넘게 저장하시거나 큰 그림을 작게 사용하는 경우 등, 용량이 큰 데이타는 출력 시
에러 발생 혹은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적정 해상도와 사용이미지의 크기는 1:1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효과나 개체수가 많은 파일의 경우 레스터화 하여 이미지화 하는 것이 가장 안정적입니다. 레스화하는 경우
그림의 순서가 바뀌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10. 모든 작업은 완료 후 앞면과 뒷면 각각 그룹을 지어주시기 바라며 잠금을 선택하신 부분이 풀어주시기 바랍니다.
11. 사용하신 별색은 모두 CMYK로 변환시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12. 오버프린트(채움 겹쳐 인쇄), 녹아웃에 대한 모든 체크는 고객님이 직접 확인하셔야 하며 이에 따른 오류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데이터접수 관련
1. 당사는 고객님께서 홈페이지의 작업유의사항을 숙지하시고 접수하는것을 전제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외곽사이즈만
확인할 뿐 나머지 데이터의 상세 부분은 검색하지 않으며 데이터 오류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2. eps, 포토샵, 일러스트 접수 및 작업시 발생하는 에러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고객께서 작업한 데이터는 저희가 수정하지 않습니다. 만약 고객의 부탁으로 수정된 사항에 문제가 발생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실 수 없으며 당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규격과 종이 질 관련
1. 규격과 종이 질은 품질 향상 및 종이 값 상승 또는 종이 공급 관계상 예고 없이 가장 비슷한 것으로 변경 대치될 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후가공 관련
1. 목형칼은 보관하지 않으므로 다음에 재사용 하실 고객께서는 접수 시에 미리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목형은 경우 어느 정도의 재사용은 가능하나 칼날이 무뎌지거나 녹이 발생할 경우 다시 제작하셔야 합니다.
목형의 보관요청 후 6개월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2. 스티커 작업시 작은 사이즈(한 면이 50㎜이하)인 경우 후면 반칼이 들어가지 않을 수 있으며 사이즈가 큰 경우는 2개 이상
반칼이 들어갈 수 있으며 반칼의 방향도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생길 수 있습니다.
3. 후가공의 단계가 많을수록 여분이 필요하므로 접수 시 정매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러(재작업) 관련
1. 당사의 과실이 분명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오류작업(재작업)은 가능하지만 환불, 배송료 부담 및 인쇄물로 인한 제3의 제반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2. 오류작업(재작업)은 출고된 제품이 전량 회수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하자가 있는 제품은 출고 후 3일안에 이의를 제기 하셔야 합니다.
4. 재작업시 오류의 분류에 따라 작업기준이 틀리므로 인쇄색상 및 재단 등의 오류에 의한 재작업은 원본 데이타로 다시 제작함을 기준으로 하며 당사의 오류가 아닌 고객님의 실수(오타 및 수정사항, 또는 작업 오류)에 의한 재작업시에 데이터 수정시에는
반부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납기일 관련
1. 인쇄 공정상 여러 가지 오류 때문에 늦어질 수 있으므로 납기일에 따른 보상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2. 접수 완료되어진 건은 다음날 97%이상 출고되지만 2~3%는 오류가 발생 되므로 해외출장, 행사 등으로 날 짜 및 시간을
약속하는 제품은 접수를 사양하며 늦어진 출고로 인한 책임질 수 없습니다. (별도의 독판작업 문의바랍니다.)
출고 및 배송 관련
1. 당사에서 출고되는 모든 인쇄물은 택배배송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2. 후가공이 있는 경우 납기일 보다 더 늦어질 수 있으며 후가공의 단계가 많을수록 납기 또한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퀵, 화물(운송비 착불)등 요구시 발송은 가능하나 운송에 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4. 모든 품목(명함/전단/스티커/봉투등)의 5%~10% 미만의 수량부족은 합판인쇄공정상 발생할 수 있으며, 후가공의 단계에 따라
더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환불이나 재작업은 불가합니다.